평일 09:00~18:00
(토,일,공휴일 휴무)
차수 | 교육기간 | 시간 | 교육장소 | 신청하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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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| 2019년 10월 10일(목) ~ 10월 12일(토) 종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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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CIA양재교육장(대면) | 마감 |
2 | 2019년 12월 02일(월) ~ 12월 04일(수) 종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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협약기업 방문교육 | 마감 |
3 | 2019년 12월 12일(목) ~ 12월 14일(토) 종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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협약기업 방문교육 | 마감 |
4 | 2019년 12월 21일(토) ~ 12월 25일(수) 종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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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학로 교육장 | 마감 |
• 빅데이터생태계의 기술들을 알아보고 기능들을 알 수 있다.
• Unity에서 Realtime Light와 Lightmap을 이용해 빛을 표현하는 방법에 대해 학습한다.
• 쉐이더(Shader)를 이용해 사물의 재질과 형태를 표현하는 방법을 학습한다.
• 파티클이펙트(Particle effect)를 이용해 폭파, 불꽃, 연기 효과를 표현하는 방법을 학습한다.
• Cardboard를 이용해 모바일 VR 콘텐츠 개발을 학습한다.
• HTC VIVE에서 동작하는 VR 콘텐츠 개발을 학습한다.
• Google ARCore SDK를 이용해 모바일 AR 콘텐츠 개발을 학습한다.
일차 | 과목 | 내용 |
1일차 | 3D 그래픽 프로그램 구현 | Unity 프로젝트 생성 ProBuilder를 이용해 Gray Boxing 진행 Unity Light 개요 Realtime Light Lightmapper를 이용한 Ligiht bake |
2일차 | 셰이더 프로그램 구현 | 쉐이더 개요 Material 표현 Particle Effect Cardboard VR 콘텐츠 개요 Google VR SDK 개요 Google VR 프로젝트 생성 Reticle 만들기 |
3일차 | HTC VIVE | 시선에 반응하는 오브젝트 Worldspace UI 만들기 SteamVR 개요 SteamVR 설치 Controller 제어하기 빌드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