평일 09:00~18:00
(토,일,공휴일 휴무)
차수 | 교육기간 | 시간 | 교육장소 | 신청하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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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| 2018년 04월 05일(목) ~ 04월 07일(토) 종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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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CIA양재교육장(대면) | 마감 |
2 | 2018년 05월 08일(화) ~ 05월 10일(목) 종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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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감 | |
3 | 2018년 05월 28일(월) ~ 05월 30일(수) 종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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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CIA양재교육장(대면) | 마감 |
4 | 2018년 11월 01일(목) ~ 11월 03일(토) 종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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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감 | |
5 | 2018년 12월 26일(수) ~ 12월 28일(금) 종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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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감 |
- 가상현실의 원리를 이해하고 가상현실(VR) 시스템과 VR 활용방안을 알아본다.
- 가상현실(VR) 콘텐츠를 개발할 수 있는 툴들의 차이점을 이해하고 개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.
- 3D 객체 및 Camera 제어를 통한 VR 환경을 구축하고 다양한 입출력 방식을 지원할 수 있는 앱을 개발할 수 있다.
- 가상현실(VR)을 지원하는 게임을 직접 만들어보면서 어플 제작 방식을 직접 경험하여 현업에 적용할 수 있다.
- 가상현실개요 및 활용
- Voxel Tool 활용
- VR Enging 이해 및 환경설정
- VR프로그래밍
· 3D 객체 및 Camera 제어, 카메라 워크
· 입출력방식 (Virtual 게임패드, USB게임패드, Keyboard/Mouse, BlueTooth 게임패드, 가속센서 활용)
- VR앱 개발
· Scene 제작, 객체의 생성 및 입출력 제어, Camera 제어 및 VR camera 제작, 지형 및 파티클 제작, UGUI 활용한 UI 제작
- VR앱 스마트폰 업로드
일차 | 과목 | 내용 |
1일차 | 가상현실 개요 및 활용/Voxel Tool 활용 | 가상현실의 원리를 학습하고 가상현실(VR) 시스템과 VR 활용방안을 알아본다. - 가상현실의 원리 및 소개 - Mdeling/ Exporet Obj |
VR Engine Basic | VR Engine 의 세팅 및 기본 적인 동작을 익혀본다 - VR Engine 세팅 | |
2일차 | VR 프로그래밍 | 3D 객체 및 Camera 제어를 통한 VR환경을 구축해본다. - 3D 객체 import/export |
VR 프로그래밍2 | VR 어플을 통한 다양한 입출력 방식을 익혀본다. - Virtual GamePad 만들기 | |
3일차 | 데이터분석 프로젝트 | 가상현실을 지원하는 게임을 직접 만들어보면서 어플 제작 방식을 직접 학습해본다 - Scene 제작 |